MTN NEWS
 

최신뉴스

국민은행, 온라인 채널 홍보 강화…"젊은층 소통 확대"

조정현 기자

KB국민은행이 온라인 채널을 확대하는 등 '유스' 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로 했다.

국민은행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동시에 개설하고 관련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국민은행 측은 "디지털에 친숙하고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유스 층과의 소통 접점을 늘리려는 조치로, 올해 초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기용하고 지난 4월 홍대에 청년들의 꿈과 열정을 지원하는 열린 문화공간 KB락스타 청춘마루를 개관한 것과 궤를 같이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KB뉴스, KB상품, KB라이프, 이달의 KB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 공식 블로그에는 Youth층에게 유용한 금융정보와 혜택이 주로 담긴다.

‘모든 첫 꿈의 시작’을 슬로건으로 ‘꿈’을 지원하는 금융서비스를 소개할 공식 포스트는 첫꿈 꾸러미, 소식 꾸러미, 일상 꾸러미, 문화 꾸러미 등 4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카드뉴스, 웹툰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국민은행은 오는 18일까지 ‘KB국민은행 공식 블로그,포스트 오픈기념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국민은행 블로그, 포스트를 이웃추가 하고 축하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18 Liiv 콘서트' 티켓 60장(30명),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 20장(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30개(30명)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국민은행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18일까지 ‘팔로우 댓글 이벤트’를 통해 2018 Liiv 콘서트티켓 40장(20명)을 증정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금번 블로그와 포스트의 개설은 고객과의 직접 소통 확대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KB국민은행만의 ‘브랜드 저널리즘’구축을 위한 첫걸음”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