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개관 40주년 맞아 뷔페 40% 할인 이벤트 외 2건

허윤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개관 40주년 맞아 뷔페 40% 할인 이벤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개관 4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테라스 뷔페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주중(월-금) 점심에 테라스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오는 20일부터 29일 사이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베트남 미각기행’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 행사 ‘멤버십데이’ 진행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멤버십 세일 행사 ‘멤버십데이’를 진행합니다.

기존 멤버십 세일 ‘그린데이’를 개편한 이번 행사는 리뉴얼을 기념해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7월 동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피지와 모공 고민을 덜어줄 신제품 ‘수퍼 화산송이’ 라인부터 휴가철 필수품인 ‘선케어’, ‘알로에 리 바이탈 라인’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구매액 1만원당 적립되는 ‘씨드’ 7개를 모으면 ‘유미의 세포들’ 비치 타올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3. AK플라자, 여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 80% 할인

AK플라자가 여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이월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AK플라자 전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남녀의류와 뷰티, 주얼리, 시계 등 여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외 구로본점은 탑텐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60%, 룩옵티컬 PB상품을 최대 70% 할인판매하고, 수원점은 ‘여름 바캉스 룩 제안전’을 의류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분당점은 ‘여름 주얼리&시계 페어’를 열고 다양한 제품을 한정 판매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hy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