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집에서 간편하게 매일매일 '햇반 생활' 즐기세요

윤석진 기자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집에서 간편하게 '햇반'을 보관·이용할 수 있는 '매일 햇반 박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매일 햇반 박스'는 햇반 10개를 담은 편의형 용기다. 식탁 위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고, 다 먹은 후에도 리필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개봉 후 아래부터 햇반을 1개씩 꺼내 먹을 수 있다. 측면에 난 창으로는 햇반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어 미리미리 준비할 수 있다.

제품에는 햇반 모델인 배우 박보검의 미공개 사진이 인쇄되어 소장용으로 좋다.

신혼부부나 혼자 사는 친구를 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손잡이가 달려 있어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다. CJ제일제당 본사와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CJ올리브마켓과 CJ온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윤지원 CJ제일제당 편의식마케팅담당 대리는 "과거 집에서 쌀을 보관하던 쌀통을 모티브로 삼아 햇반 전용 용기를 만들게 됐다"면서 "이제는 햇반이 일상식으로 인식되며 가정 내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어 큰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선물로도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