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영식 한샘 사장 "주거환경 개선 등 다양한 지원하겠다"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경제계 주요 인사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이영식 한샘 사장 "주거환경 개선 등 다양한 지원하겠다"

한샘이 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부모토크콘서트 '부모, 길을 묻다'를 6년 연속 후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문화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한샘 이영식 사장은 "아이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고 올해도 계속 후원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사랑 받는 한샘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상생형 공동 직장어린이집 확충"


근로복지공단과 하나금융그룹은 인천 청라 소재 하나금융그룹 통합 데이터센터에서 대기업 및 중소기업 노동자를 위한 상생형 공동 직장어린이집 확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어린이집을 비롯해 앞으로 3년간 근로복지공단과 함께 전국 중소기업과 상생을 위한 공동직장어린이집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손태승 우리은행장 "혁신성장·사회적경제 기업금융 지원"

신용보증기금과 우리은행이 혁신성장 견인 및 일자리 창출과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양 기관은 금융지원을 강화해 생산적 금융을 활성화하고,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포용적 금융 지원에 나서며 혁신성장 기업의 생태계 조성에 힘쓸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