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름철 ‘포항 맛집 바캉스’ 열풍…포항 문덕 돈까스 맛집 ‘동명카츠’ 발길 잇따라

김지향



장마철이 시작됨과 동시에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에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여름 바캉스를 떠나려는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소중한 추억은 물론 이런저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포항’ 일대가 활발한 선택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해돋이 명소로 유명한 포항은 영일대 해수욕장과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무엇보다 포항은 신선한 해산물을 비롯해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장소로 호평 받는다. 실제로 포항 맛집을 적극적으로 찾아보며 아예 ‘맛집 바캉스’를 계획하는 이들도 상당수다. 포항의 여러 지역 중에서도 다채로운 먹거리로 인지도가 높은 문덕동 일대의 인기가 가장 높게 나타난다.



그 가운데 ‘동명카츠’ 포항 문덕점은 포항 문덕 돈까스 맛집으로 인식되면서 많은 인파를 발길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동명카츠는 일반적인 등심-안심 돈까스는 물론 이색적인 맛의 치즈 돈까스 및 오트밀 생선 커틀렛 등의 생 돈까스 메뉴를 적극적으로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곳은 긍정적인 방문 후기들을 많이 양산하며 포항 문덕 맛집으로 굳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수제 생 돈까스를 무료로 바로 튀겨주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돈까스를 가족과 함께 바로 먹을 수 있으며, 광주의 대표 돼지갈비 전문점인 민속촌의 양념돼지갈비와 송정1913시장의 삼각 손만두, 양동시장의 소포장 된 건어물까지 구매가 가능하여 지역을 대표하는 수제 우수제품을 집 앞에서 구매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수제 생돈까스 전문 브랜드인 ‘동명카츠’는 맛과 위생, 서비스의 모든 측면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하며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훈풍을 불어 넣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등심돈까스와 안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치킨커틀렛 등 여러 종류의 돈까스를 최적의 식감과 두께로 선보이며 호평 받아 온 곳이다.

‘동명카츠 포항 문덕점’은 원동부영사랑으로 2차아파트 상가에 위치해있으며, 주변 대단위 아파트가 형성되어 있고, 초등학교, 중학교 및 생활편의시설 등이 있어 젊은 학부모와 주부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젊은 학생들까지 찾아오면서 포항 맛집, 포항 문덕 맛집, 포항 돈까스 맛집 등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동명카츠 포항 문덕점’은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7월19일(목), 20일(금) 이틀간 오픈과 동시 등심돈까스를 물량 소진시까지 1,500원에 제공하며, 수제 생 떡갈비를 1인한정 10팩을 5,000원에 제공하는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동명카츠는 인테리어, 집기, 초도물품, 기자재 포함 1,500만원 ‘확정창업비’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창업에 대한 문의는 ‘동명돈카츠’ 또는 ‘동명카츠’ 홈페이지 또는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