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오리온농협 밀양공장 준공 등 3건

이대호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오리온농협 밀양공장 준공

농협과 오리온이 손잡고 국산 농산물 소비와 부가가치를 확대하기 위한 '오리온농협 밀양공장'을 준공했습니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오리온농협은 농업과 식품사업의 연계를 강화한 새로운 시너지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며, "농협은 쌀 소비 확대를 위해 쌀가루 사업을 집중 육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허인철 오리온 부회장은 "오리온의 60년 제조기술과 농협의 품질 좋은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더 건강한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허창수 GS 회장 "더 효율적으로 일하는 방법 찾자"

허창수 GS 회장은 오늘(18일) 서울 GS타워에서 계열사 경영진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더 효율적이고 스마트하게 일하는 방법을 찾아달라"고 당부했습니다.

하반기 경영환경과 관련해서는 "미중 무역전쟁이 심화되고 금리, 유가, 환율 등 경제지표 변동성이 더 커지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녹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럴 때일수록 환경 변화를 면밀히 주시하고 기본에 충실해 목표달성에 흔들림이 없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3.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업무혁신으로 성과 달성하자"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취임 후 첫 소감으로 "업무 방식의 변화를 통해 LG유플러스를 더 발전시켜 나가자"고 말했습니다.

하 부회장은 "생각보다는 행동으로 더 많이 움직여야 한다"며, "활기 넘치고 비전이 실현될 수 있는 LG유플러스를 꼭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