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톰브라운, FC 바르셀로나 공식 유니폼 파트너십 체결

윤석진 기자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 전개하는 톰브라운(Thom Browne)은 스페인 FC 바르셀로나와 오프-필드 공식 단복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2018-2019시즌부터 시작되는 이 파트너십은 3년 동안 지속될 예정이며, 챔피언스 리그와 라리가(La Liga; 4부로 구성된 에스파냐 프로 축구 리그 가운데 1부 리그) 원정경기에 출전할 때 톰브라운이 디자인한 유니폼을 입도록 하는 계약이다.

톰브라운은 "이시대 최고의 운동선수들, 특히 톰브라운과 유사한 가치를 공유하는 클럽과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흥분된다" 며 "유니폼은 진정한 개개인의 개성과 자신감을 보여주면서 팀을 하나의 강력한 유닛으로 대표하게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어 "항상 세계적인 운동선수들이 최고의 롤 모델이라 생각했고, 영감을 주는 존재라고 느꼈다"며 "선수들이 유니폼을 입은 모습은 진정한 자신감과 개성을 보여주는 한편 이 시대의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로드리고 바잔(Rodrigo Bazan) 톰브라운 CEO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존경받는 구단인 FC 바르셀로나와 함께 하는 첫 번째 럭셔리 브랜드가 되어서 기쁘다"며 "클럽으로부터 전혀 예상치 못한 통화를 받은 후, 우리는 우리가 중요시 하는 가치와 원칙들이 완전히 FC 바로셀로나와 일치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