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CJ제일제당 비비고, 서울 핫플레이스에서 '왕맥 페스타(FESTA)' 진행

윤석진 기자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는 맥주 최대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0일까지 3주간 서울 주요 지역에서 맥주 안주로 ‘비비고 왕교자’를 즐기는 '왕맥(왕교자+맥주) 페스타(FESTA)'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왕맥 페스타'는 맥주를 즐기고, 그와 어울리는 안주 페어링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비비고 왕교자'와 맥주의 궁합을 알리고 '왕맥' 트렌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해는 기존 비비고 왕교자뿐 아니라, 5월에 새롭게 출시된 비비고 매운 왕교자도 왕맥으로 즐길 수 있다.

비비고 매운 왕교자는 갈비양념에 고춧가루를 더해 입맛을 돋우는 매콤한 맛이 특징으로, 특히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린다.

CJ제일제당이 올해로 4년째 매년 여름이 진행하는 왕맥 캠페인은 해마다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으며 점점 규모를 키워오고 있다.

이를 통해 '왕맥'이 대세 안주로 떠오르며 치맥, 피맥을 잇는 안주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에 올해에도 지난 2017년 실시했던 '왕맥위크'의 높았던 인기를 반영해 기간과 지역 등 그 규모를 확대해 '왕맥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왕맥 페스타'는 프랜차이즈 수제 맥주 전문점 '크래프트한스'와 협업으로 '크래프트한스'의 총 7개 영업점(강남1호, 강남2호, 논현, 가로수길, 종각, 연남, 이태원) 및 광화문에 위치한 레스토랑 겸 펍 '퓨어아레나' 등 서울 주요 지역 내 총 8곳에서 진행된다.

또한 7월 27일(금)과 28일(토)에는 크래프트한스 강남1호점에서 보다 즐겁게 왕맥을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DJ와 함께하는 왕맥 파티를 개최하고, 일부 매장에서는 즉석에서 게임을 통해 왕맥세트, 휴대용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왕맥타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하민 CJ제일제당 브랜드전략팀 비비고 담당 과장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미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왕맥’을 통해 우리나라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비비고 왕교자를 한식 대표 제품으로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할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왕맥’이 외국인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식품 트렌드로 자리잡아, 세계에서 한식을 즐기는 문화를 만드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