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짐싸, 이사 견적 한눈에 비교 가능한 편의성으로 관심

김지향

이사비용 절약부터 체계적인 시스템까지 두루 갖춘 이사 업체를 소비자들은 선호한다. 하지만 이사를 계획 중인 소비자 관점에서 쉽사리 이사 업체를 선택하기란 쉽지 않다. 이유는 모든 과정을 이삿짐센터에만 의존하게 되며 이사 견적부터 포장하기, 운반과 정리까지의 비용도 업체마다 제각각이며 이에 대한 만족도 역시 이사가 진행된 후에야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나날이 깊어지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원룸이사 전문 어플리케이션으로 ‘짐싸’가 떠오르고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원룸이사 짐싸는 전국 곳곳에 있는 신뢰도 높은 업체만을 선별하며 이삿짐센터의 예상 견적을 한 눈에 비교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이사업체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해 다양한 이사업체의 비교를 전화 상담 없이 어플만으로도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해 호평이 자자하다.

특히 업계 최초로 용달기사 리뷰 도입 역시 어플 짐싸만의 강점이다. 실제 사용자들의 평점과 후기를 업체를 선별하기 전에 확인할 수 있어 만족도 높은 포장이사가 가능한 것이다. 이는 곧 ‘안드로이드 및 앱스토어’ 원룸이사 부문에서 통합 다운로드 수 1위, 단기간 원룸 이사 신청 건수 1위, 스포츠서울이 주관한 ‘2018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데 까지 이어졌다.

업체 관계자는 “이사를 진행되는데 있어 생기는 문제들에 대해 이사업체를 상대로 권리를 주장하고 보호받을 수 있는 경우가 드물다. 이에 이사를 시작하기 전, 제대로 된 이사업체 선별이 가장 중요시되어야 한다. 짐싸 이사에 등록된 업체들의 경우 신뢰도와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는 곳과의 계약으로 실제 이용하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높다. 원룸이사 견적부터 포장, 정리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실천하며, 지속적으로도 안전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처럼 이사 견적부터 포장이사, 운반 및 정리까지 완벽한 마무리로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어플리케이션 ‘짐싸’는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어 전국 어디서든 특화된 짐싸만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