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카드,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신용카드 부문 9년 연속 1위

이유나 기자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8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용카드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는 기업경쟁력의 제고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평가 관리를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다. 매년 4~6월 서울 및 6대 광역시 성인남녀 12만명 온라인 설문 조사를 통해 브랜드의 현재가치에 미래가치를 반영해 평가한다.

신한카드는 고객 맞춤형 상품 체계인 '딥(Deep)'의 론칭과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인정받아 수상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신한FAN'으로 앱카드 부문에서도 1위에 선정됐다. '신한FAN'은 지난 2013년 4월에 온·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인 앱카드를 업계 최초로 도입한 이후 신한금융그룹 포인트 프로그램인 FAN클럽 론칭, 이종업종과의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확대, 5년만에 총회원 1000만명을 이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No.1 카드사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