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네빔 체험 마케팅…언제 어디서나 영화관이 눈앞에
김혜수 기자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을 찾은 고객들이 소파에 앉아 'LG 시네빔 레이저 4K'를 이용해 150인치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
'LG 시네빔'은 영화관처럼 크고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빔프로젝터 브랜드다.
체험관에선 소파에 앉아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듯 'LG 시네빔 레이저 4K'로 4K UHD(3840X2160) 화질의 150인치(381㎝) 화면으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LG 시네빔 레이저 4K'는 최대 2500안시루멘(프로젝터 투사 밝기 기준·1안시루멘은 촛불 1개의 밝기) 밝기로 영상을 투사해 또렷한 화면을 보여준다. 세계 최초로 UHD TV 튜너를 내장해 지상파 UHD 방송은 물론 VOD 서비스, 영화 등 다양한 영상을 150인치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가로 165㎜, 세로 165㎜, 높이 470㎜ 크기의 직육면체 형태로 크기와 무게(6.7㎏) 모두 동급 빔프로젝터 절반에 불과하다. 천장에 고정하거나 삼각대를 설치하지 않고도 원하는 위치에 두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2011년부터 2017년까지 7년 연속으로 글로벌 LED 프로젝터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 1위를 지키고 있다. 올해도 소형화에 유리한 LED(발광다이오드) 프로젝터를 포함해 레이저 프로젝터 등 다양한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