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풀무원푸드앤컬처, '요즘은 이런食' 캠페인…영양식사 제안

김혜수 기자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오는 10월25일까지 3개월간 전국 위탁급식 사업장 중 61개소를 선정, 1만8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요즘은 이런食'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요즘은 이런食 캠페인은 영양학적으로 균형 잡힌 식사인 '211식사법'과 두부, 나또 등 식물성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이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위탁급식 사업장을 순회하며 고객들이 211식사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홍보·체험부스를 설치해 운영한다.

211식사법은 당 흡수를 줄이는 식생활 '지엘(GL, Glycemic Load) 다이어트'의 실천법이다. 신선한 채소와 포화지방이 적은 단백질, 통곡물을 2:1:1 비율로 균형 있게 섭취해 탄수화물의 과다섭취를 막아 영양균형을 도모한다.

이동훈 풀무원푸드앤컬처 DF(Designed Food-Service)사업본부 본부장은 "고객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최근 2년 간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바른먹거리 211식사 실천 캠페인'을 전개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급식서비스뿐 아니라 고객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