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G마켓, 모두투어와 손잡고 해외여행 최대 20% 할인 외 2건

유지승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G마켓, 모두투어와 손잡고 해외여행 최대 20% 할인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모두투어와 손잡고 해외여행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G마켓에서 오늘(2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모두투어 해외여행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며, 현대와 롯데 등 특정 신용카드 10% 추가 할인과 아이디당 쿠폰 발급을 중복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과 숙박, 식사 등이 모두 포함된 ‘올인클르시브’ 패키지를 비롯해 부모님을 위한 효도 여행, 황금연휴와 비수기 특가 등 다양한 테마들이 준비됐습니다.


2. 위메프, 최대 규모 ‘리빙위크’ 진행

위메프가 오늘부터 29일까지 생필품과 홈데코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리빙위크’를 진행합니다.

역대 최대 규모로 800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침대 패드와 샴푸, 그릇세트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품을 판매하며,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30% 할인 쿠폰도 제공합니다.


3. AK몰, 폭염에 지친 '피부 SOS 기획전'…최대 58% 할인

AK몰이 오는 29일까지 폭염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케어 상품 할인전을 진행합니다.

피부 진정, 쿨링케어 상품을 비롯해 모공, 피지조절 상품, 선케어 상품을 최대 58% 저렴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특히 모바일앱으로 구매할 경우 15% 할인 쿠폰과 백화점 상품 10% 추가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