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현대차 등 4대 자동차 업체 하계 무상점검 외 2건

권순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 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 현대차 등 하계휴가 기간 무상점검 실시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쌍용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등 4개사가 내일(25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완성차업체별로 '2018년도 하계휴가 기간 무상점검'을 실시합니다.

무상점검에서는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점검과 냉각수 및 각종 오일류 보충을 받을 수 있고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와 고속도로 휴게소 등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2018 여름용품 페어'…최대 5만원 쿠폰 할인

쿠팡이 여름용품을 한곳에 모은 ‘2018 여름용품 페어’를 진행합니다.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여름침구부터 캠핑, 물놀이 용품까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할인상품 모아보기'는 이며 최대 5만원 쿠폰할인을 제공하며 고객이 20만원 이상,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최대 5만원, 2만원의 장바구니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대상㈜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 ‘맛있는 병맛 공유’ 이벤트 실시

대상㈜ 청정원이 다음 달 22일까지 월드테이블소스 영상을 SNS에 공유 후 응모하는 ‘맛있는 병맛 공유’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The World’s Table Sauce)’는 오리지널 레시피로 세계소스의 맛과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다는 콘셉트 소스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청정원 홈페이지에서 2편의 영상 중 내가 먹고 싶은 ‘병맛’ 영상을 SNS에 공유 후 응모할 수 있고 ▲1등 10만원권 백화점상품권 ▲2등 청정원 월드테이블소스 10종세트 등을 증정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권순우 기자 (progres9@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