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바는 생활경제] 제주항공, 인천~일본 도쿄 하네다 노선 주 2회 운항 외 2건

김혜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제주항공, 인천~일본 도쿄 하네다 노선 주 2회 운항

제주항공이 다음 달 10일부터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일본 도쿄 하네다공항 노선을 주 2회 운항합니다.

해당 노선은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 일정으로 운항이 되는데요. 첫 운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 사용료 등을 포함한 편도 항공권을 최저 13만500원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2. '명품'고창수박, 전국 스타벅스 매장서 음료로 재탄생

최고의 당도와 맛을 자랑하는 '고창수박'을 세계적 커피 전문매장인 스타벅스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전북 고창군이 스타벅스코리아와 함께 고창수박을 활용한 ‘수박 블렌디드’ 음료를 출시한 건데요.

전국 스타벅스 1180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수박 블렌디드’는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인 고창에서 생산된 당도 높은 수박과 요거트를 믹스해 만든 음료로 달달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3. 'K9 타고 공항가자'…기아차 공항 리무진 시승행사

기아자동차가 플래그십 세단 '더 K9'으로 공항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승 이벤트를 엽니다.

30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진행될 리무진 서비스 이벤트에서는 약 300팀에 시승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당첨자는 집에서부터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 도착할 때까지 전문 도슨트가 직접 운전하는 더 K9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고 하네요.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