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생활경제] 롯데슈퍼, '철원한우' 31일까지 최대 30% 할인 외 3건

최보윤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롯데슈퍼, '철원한우' 31일까지 최대 30% 할인

롯데슈퍼는 한우 브랜드인 '철원한우'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롯데슈퍼는 오는 31일까지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5개 점과 뉴컨셉 매장 15개점에서 철원한우를 한정물량으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엘포인트 회원은 1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슈퍼는 철원한우는 민통선 인근 동송읍과 근남면 등 천혜의 청정 자연 지역에서 자라 마블링과 육질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2. 미니스톱, 치킨 사면 음료 증정

편의점 미니스톱은 중복을 맞아 치킨 구매 시 음료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어니언닭다리나 △스리라차 넓적다리 △커리통다리 등 6종이 행사 상품에 해당하며 이를 구매 시 FF전용 펩시콜라 캔 혹은 델몬트 망고팩이 증정됩니다.

미니스톱은 말복인 다음 달 16일에도 같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3. 에누리 가격비교-위메프, 냉장고 최대 26만원 즉시 할인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위메프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냉장고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삼성의 인기 냉장고 4종을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위메프에서 구매하면 최대 26만원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입니다.

즉시 할인을 적용하면 에너지효율 2등급의 2도어 냉장고가 31만원대부터 52만원대, 삼성 지펠 냉장고 3도어와 4도어는 각각 100만원대, 13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굽네치킨, 티몬에서 인기메뉴 3종 12% 할인

굽네치킨이 중복을 맞아 오늘부터 30일까지 사흘간 티몬에서 '굽네 허니멜로' 등 인기메뉴 3종을 1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티몬에서 굽네치킨을 검색해 e쿠폰 형태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까운 굽네치킨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굽네 허니멜로 콜라세트', '굽네 핫 갈비천왕 콜라세트', '굽네 오리지널 콜라세트' 등 3종으로 모두 9000개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보윤 기자 (boyun7448@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