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OK저축은행, 중금리 'OK히어로' 출시

이유나 기자



OK저축은행은 다음달 1일부터 중금리대출 상품 'OK히어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OK히어로는 중·저신용자 고객을 위한 중금리 대출 상품으로 고객의 신용상황에 따라 한도 1억원까지 가능하다. 금리는 최저 연 9.9%~최대 연 17.9%다.

OK저축은행은 지난 2016년 9월부터 중금리 대출인 '사잇돌 2' 대출 전문 센터를 신설해 중금리 대출에 관한 경험과 데이터를 축적 했다. 이를 토대로 머신러닝 기반의 자체 신용 평가 모형을 구축·활용해 중금리 대출 'OK 히어로'를 출시했다.

OK저축은행 신규 신용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중 일정 요건에 부합하는 고객에게는 자동으로 'OK히어로' 상품이 안내 된다. 고객이 따로 선택하지 않아도 먼저 인하된 금리를 안내하여 최적화된 상품 선택에 대한 편리함을 제공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중금리 대출이 OK저축은행의 주요 수익 기반이 되도록 상품, 채널, 서비스의 전면적 개선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번 출시를 기점으로 중금리대출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