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女벤져스] 묵직한 상승 흐름…든든한 대표 남북경협주 '현대건설'

[MTN 탐나는 주식 2PM] 女벤져스
정이슬 PD

thumbnailstart


"오직 종목 수익률로만 승부한다"
종목 분석은 기본, 여자만의 '센스'까지 더해지면 수익률 UP!
10주간 펼쳐지는 여자 전문가들의 치열한 포트폴리오 대결!
쎈 언니들의 종목 배틀 '女벤져스 시즌2'


(진행) 박민영 앵커
(전화연결)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

김진경 코스파트너스 팀장은 성우하이텍, 한솔홈데코, 유안타증권 모두 수익권으로 누적수익률 +27%대를 기록하며 1위를 달리고 있다. 신규 편입 종목으로 '대아티아이'를 현재가보다 조금 낮은 6,500원대를 제시하며 지속적으로 지켜보며 매수가에 내려왔을때 편입하겠다고 했다.

2위 임정희 메리츠 종금증권 영업부 과장은 전일 편입한 효성중공업이 급락하며 -8%대 손실 중이다. 일진다이아와 경동도시가스도 하락세를 보이며 누적수익이 손실로 전환됐다.

3위 정희진 FA팀장은 전일 편입한 아이리버가 +3%대 상승을 보여주었지만 스튜디오드래곤, 현대로템, 이마트가 모두 파란불 켜며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다.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는 현대건설, 주성엔지니어링이 수익을 키우고 있어 현재수익률 +4%대를 기록하고 있지만 누적 손실을 모두 줄이기에는 부족해 4위에 머물렀다.
최근 시장에서는 낙폭 과대주가 반등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바닥권을 다지고 있는 종목들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했다. 현대건설은 상승세가 크지는 않지만 남북경협 테마가 다시금 수면위로 떠올랐을 때 가장 먼저 좋은 흐름을 보여줄 것이라고 했다. 주성엔지니어링과 피앤이솔루션은 3·4분까지 장기적 보유 관점을 제시했다. 비츠로시스는 거래량 붙으면서 상승 흐름을 보이면 짧게 대응하며 매도실현해야한다고 말했다.



※ 생방송 <탐나는 주식 2PM>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http://mtn.co.kr)와 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