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생활경제] 기아자동차, 8월 한달간 '더 드림 페스티벌' 행사 진행

박미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경남은행, 8월 한달간 금융서비스 수수료 면제

BNK경남은행도 8월 한 달동안 각종 금융서비스 수수료를 면제하는 고객 우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경남은행 창구를 비롯해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자동화기기(CD·ATM) 등을 이용한 타행송금수수료와 마감후 현금인출수수료 등이 면제됩니다.

경남은행에 고객정보가 등록된 거래고객이면 누구나 별도 신청 없이 자동 면제 처리됩니다.


2.기아자동차, 8월 한달간 '더 드림 페스티벌' 행사 진행

기아자동차가 8월 한달간 전 차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가전제품과 스마트폰을 최대 6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가전제품과 스마트폰 외에도 블랙박스, 캠핌용품, 차량용품도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참여를 원하신다면,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인터넷 주소에 접속한 뒤에, 간단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면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3.유진홈데이 "휴가 다녀오면 새집처럼 바꿔드려요"

유진기업의 인테리어 브랜드 유진홈데이는 여름 휴가를 이용해 새집처럼 바꿀수 있는 '미니 인테리어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패키지는 여름 휴가기간 따로 집을 비울 필요없이 원하는 부분 인테리어만 간편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공사를 맡긴 채 휴가를 다녀오면 시공 전 모습 그대로 기본청소·수납·정리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미라 기자 (mrpar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