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카드, 빅데이터로 서비스 강화한 '숫자카드 V3' 출시

이유나 기자



삼성카드가 빅데이터와 디지털 기반의 강화된 서비스를 갖춘 '숫자카드 V3' 시리즈를 출시했다. 숫자카드는 현재까지 1000만매가 넘게 발급된 삼성카드의 대표 신용카드 중 하나다.

'숫자카드 V3'는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개인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했다.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알고리즘을 통해 카드 상품수를 기존 6개에서 5개로 재구성하고 각 카드 상품별로 선호업종을 선택해 할인받을 수 있는 '선택형 서비스'를 새로 도입했다. 서비스는 매월 업종 변경 및 선택이 가능하다.

'삼성카드 2 V3'는 20~30대 젊은 세대와 1인 가구를 위한 상품으로 교통·통신·커피 10% 할인과 온라인 쇼핑몰을 포함한 라이프스타일 5% 할인(선택)이 주요 혜택이다.

'삼성카드 3 V3'는 기혼 남성과 직장인을 위한 상품으로 △주유소 리터당 최대 100원 △음식점·커피·편의점 최대 5% 할인 △놀이공원 50%·워터파크 30% 할인 및 영화 5000원 할인 등을 제공한다.

한도 등 조건을 신경쓰지 않고 범용적인 혜택을 받기 원하는 고객에게는 '삼성카드 4 V3'가 어울린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액 및 할인한도 없이 국내 전 가맹점에서 기본 0.5%를 할인해주고, 음식점·병원·약국·해외 매출은 1.0%, 할인점·주유·온라인 쇼핑에서는 1.5%의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5 V3'는 자녀가 있는 기혼 여성에 초점을 맞췄다. 학원·서점·인터넷 강의 7%, 온라인쇼핑·할인점·슈퍼마켓 5% 할인과 커피·제과 10% 할인을 제공하며 병원·약국·해외·영화관·놀이공원 할인도 있다.

'삼성카드 6 V3'는 자녀양육 및 교육기 이후의 중장년층을 위한 상품으로 생활 밀착 6대업종(할인점·주유소·온라인몰 등)에 대해 2000원 할인 혜택을 최대 월 10회 제공한다. 또한 전월 실적 및 할인 한도 없이 전체 국내 가맹점 0.3% 할인 및 병원·약국에서 1%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V3 시리즈의 각 상품 연회비는 2만원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삼성카드는 이달말까지 신규회원에게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는 향후에도 디지털기술 및 트렌드, 정교한 빅데이터 분석력을 반영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