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IBK기업은행, VIP 제도 개편...기업부문 신설

김이슬 기자

IBK기업은행은 기존의 우수거래고객(VIP) 제도를 개편해 새로운 우수거래고객 제도인 'IBK VIP CLASS(브아이피 클래스)'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개인고객의 경우 VIP 등급 진입장벽을 낮춰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기업고객 부문에도 우수거래고객 제도를 새롭게 만들어 기업고객관리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개인 VIP는 DIAMOND(다이아몬드), PLATINUM(플래티넘), GOLD(골드), SILVER(실버), FAMILY(패밀리) 등 총 5등급으로 나뉘고, 각 등급별로 각종 금융수수료 면제와 함께 자산관리, 세무상담, 부동산컨설팅 등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신설된 기업 VIP는 BIZ-DIAMOND(비즈-다이아몬드), BIZ-PLATINUM(비즈-플래티넘)으로 나뉘고, 창구와 인터넷 송금수수료 등 각종 금융수수료 면제와 컨설팅, 지식정보 제공 등 기업 경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VIP로 선정된 기업의 대표자에게 개인 VIP PLATINUM 등급을 부여해 개인 거래에서도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보다 체계적으로 고객을 관리하는 것이 이번 개편의 핵심"이라며 "고객들의 평생 동반자로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이슬 기자 (iseul@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