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랜드 피자몰, 강남역점 오픈…패션·외식 한자리에

윤석진 기자

이랜드 피자몰 전경. 사진/이랜드

이랜드의 무한리필 피자뷔페 피자몰이 강남역에 상륙했다.

새롭게 오픈한 매장은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인 스파오 건물 6층에 자리했다.

같은 건물에 있는 스파오, 미쏘, 슈펜 등 SPA브랜드로의 10~20대 고객 유입이 많아 피자몰이 함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피자몰 강남역점은 피자존, 샐러드존, 핫푸드존, 디저트존뿐 아니라 마약찹스테이크, 치자라이스 등 유명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존까지 더해져 메뉴가 더 풍성해졌다.

강남역점은 10가지 피자를 비롯해 60여가지 메뉴를 평일 런치 9,900원, 디너∙주말∙공휴일에는 1만4,900원에 무제한 즐길 수 있다.

강남역점에는 이달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 플로어 신메뉴도 선출시됐다.

피자몰은 치즈버거 쉐이크 피자, 인절미 토스트 피자, 치즈로니 벌집피자, 크리스피 누룽치킨 피자 등 치즈를 메인으로 한 다양한 토핑의 프리미엄 피자 6종을 새로 출시했으며, 2일부터 전국 13개 피자몰 뷔페 매장에서도 즐길 수 있다.

피자몰 관계자는 "젊은 고객의 유입이 많은 상권인데다가 이랜드의 SPA브랜드가 모여있는 건물에 피자몰이 더해져 패션∙외식 복합관의 정점을 찍었다"며 "강남대로 전경을 내려다보며 무제한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강남역 대표 맛집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