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서 워너원 캐리어 판매 외 2건

이명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온라인몰서 워너원 캐리어 판매

롯데백화점이 오는 9일까지 일주일간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워너원 팝업스토어'를 열고 롯데 온라인몰과 롭스, 롯데마트 일부 매장을 통해 '워너원 캐리어'를 판매합니다.

워너원 캐리어는 14만9000원에 판매하며 워너원 러기지택 가격은 1만5000원, 워너원 러기지 스티커와 팔찌는 각각 1만1000원, 1만8000원에 판매합니다.


2. 이스타항공, 항공권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이스타항공이 매달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11~12월 겨울 시즌 항공권에 대한 특가 판매를 시작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선 4개, 국제선 18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편도총액운임 최저가로 국내선 항공권 시작가는 1만7900원부터이고 국제선의 경우 동남아 등 주요 노선을 5만2900원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3. 레고코리아, 코딩 접목 첫 유아용 제품 출시

레고코리아가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첫 유아용 제품인 레고 듀플로 스마트 기차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만 2세에서 5세 아이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놀이를 위해 디자인됐으며 이번 신제품에는 유아도 쉽게 기차를 조종하고 코딩의 기본 원리까지 배울 수 있도록 아이 눈높이에 맞춘 직관적인 스마트 기능이 적용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명재 기자 (leemj@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