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삼성카드, 1000원 기부 사랑의 핸드허그 캠페인 外 3건

조정현 기자

thumbnailstart


삼성카드, 1000원 기부 사랑의 핸드허그 캠페인

삼성카드가 서울시, 사단법인 굿위드어스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의 핸드허그'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삼성카드 '인생락서' 앱에 두 사람이 한 손을 마주 잡고 남은 한 손으로 각자 손가락 하트를 만드는 사진이나 영상을 등록하면
1,000원이 기부되며 캠페인 종료 후 대상 수상자에게는 50만원권 삼성 기프트카드가 증정됩니다.


에어서울, 일본 지방 소도시 노선 증편

아시아나항공의 일본 지방 노선을 인수한 저비용항공사 에어서울이 이들 노선을 증편해 일본 소도시 운항을 강화합니다.

대상은 다카마쓰와 요나고 노선으로, 에어 서울은 기내 서비스를 줄이는 대신 운임을 낮췄습니다.


소니코리아, 카메라 체험단 모집…할인구매·여행비 지원

소니코리아는 프리미엄 카메라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하고,
체험단에게 할인 구매와 여행 지원금 200만원 등의 혜택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소니코리아는 오는 26일까지 신청을 받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의 신제품 체험단 40명을 선발합니다.


DJI,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브라운' 미니 드론 출시


드론 제조사 DJI는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함께 첫 캐릭터 드론 '라인프렌즈 스파크 RC 콤보'를 50만원에 출시했습니다.

이 드론은 DJI의 미니 드론 '스파크'에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 브라운 이미지를 담은 제품으로, 손바닥 위에서 이륙할 수 있으며 간편한 촬영과 공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