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바이오일레븐, 어린이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출시

정희영 기자



바이오일레븐이 성장기 유소아 어린이의 장 면역력 강화를 위해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어린이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서, 생후 13개월 이상 유소아의 장내 환경을 고려해 장 정착력과 생존력이 강한 락토바실러스 4종과 비피더스 3종 등을 함유했다. 매일 공복 상태에서 1회 1포를 물이나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건강한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스틱형 분말 타입이라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고, 제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천연 바닐라향을 담아 섭취가 용이하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식약처로부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 인정받은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세계 특허를 받은 8가지 유익균 1000억 마리가 장까지 살아서 도달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가시키기 때문에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장 면역 조절이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제품은 드시모네 공식 사이트와 11번가, GS샵,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을 비롯해 현대 백화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시모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상담도 가능하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과 동시에 약국 전용 제품인 드시모네 키즈200도 동반출시"라며 "소비자가 내 아이의 장 건강에 최적화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선택해 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