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윤두준-백진희, 활기찬 대학 축제+소중한 추억 한 페이지

백승기 기자



어제(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 정형건/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8회는 스무 살 구대영(윤두준 분)과 이지우(백진희 분)가 대학 축제 기간을 맞아 둘만의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

분식집에서 떡볶이를 같이 먹고 도서관 옆자리에서 공부하며 한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는 등 이들에게는 전보다 조금 더 특별했던 중간고사가 지나고 활기찬 축제 기간이 시작됐다. 축구동아리 회비 마련을 위해 주점을 운영하기로 한 구대영과 친구들은 서툴지만 직접 부딪혀 가며 고군분투했다.

그런 가운데 대영과 지우가 축제 부스에서 산 솜사탕을 나눠 먹는 모습이 풋풋한 설렘을 자극했다. 얼굴을 가까이에 맞대게 된 둘 사이에서 미묘한 기류가 느껴져 보는 이들의 마음도 두근거리게 한 것. 또 대영은 많은 인파 사이에서 초청가수를 보기 위해 애쓰는 지우를 위해 단숨에 안아 들어주기도 했다. “네가 콩알만 해서 전혀 무겁지 않다”는 말까지 왁자지껄한 축제 현장 속에서 이들만의 추억 한 페이지가 채워졌다.

빗물에 옷이 비치는 지우를 보자마자 천막으로 피신시킨 대영이 자신의 후드티를 직접 입혀줘 갑작스레 내린 소나기조차 둘의 간질거리는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모자를 푹 눌러 씌우고 소매를 두 번 접어주는 다정한 행동은 지우의 입가에 미소를 띠기 충분했다.

대영이 지우의 소개팅 건을 차단하는 것 역시 주목할 포인트였다. 주점을 찾아온 친구가 그녀와 소개를 주선해달라고 요청하자 핑계를 둘러대고 철벽 수비한 것. 이유를 묻는 병삼(김동영 분)에게 겉으로는 “지우가 첫 연애를 바람둥이와 하게 할 순 없다”고 말했지만 사실은 상대가 누구였든 지우가 소개팅을 하지 않았으면 싶은 속마음이 느껴지는 대목이었다.

평범한 이웃집 친구 이상으로 점점 커지는 감정을 안고 지우는 앞으로는 여자처럼 보이고 싶다고 다짐해 다음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했다. 이렇듯 정작 서로만 눈치 채지 못하는 듯한 스무 살 대영과 지우의 상황에 시청자들은 함께 설레하면서도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보내고 있다.

과연 대학 시절 두 사람에게는 이후 어떤 일이 일어났던 것일지, 흥미를 더해가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