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신공영, 강원도 고성에 '고성천진 한신더휴' 분양

이애리 기자


<고성 한신더휴 하이뷰 >

한신공영은 강원도 고성군에 479가구 규모의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를 분양중이라고 8일 밝혔다.

군인공제회 자회사인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이 아파트는 26층 초고층 아파트로 천진해수욕장 바로 앞에 지어져 있어 오션뷰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다.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에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로 초기 금융부담을 줄였으며, 계약 즉시 무제한 전매 또한 가능하다.

고성천진 한신더휴 오션 프레스티지는 지하 2층 지상 최고 26층 5개동 479가구 규모로 전용면적별로는 75㎡A 119가구, 75㎡B 19가구, 84㎡A 243가구, 84㎡B 98가구로 구성된다.

동해바다 및 설악산 전망을 고려한 남·동향 위주의 친환경 단지배치로 가치를 높였으며, 단지 내에 중앙광장 휴게쉼터, 맘스테이, 활력마당 등이 조성된다.

4베이 혁신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광폭주차장 설계(일부)로 주차장 이용이 편리하다. 피트니스센터와 요가, 에어로빅,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는 다목적 GX룸, 경로당과 어린이집이 설치된다.

홈 IoT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다양한 스마트 기능이 연동된 IoT 기술을 통해 에너지와 시간을 아낄 수 있으며, 집과 가족의 안전을 지켜주는 첨단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일이며 21일부터 3일간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천진해수욕장 앞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 2-11번지, 현장은 천진호 옆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 184-11번지 일원에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애리 기자 (aeri2000@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