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화, 창업·취업 정보 담은 드림플러스 오픈

황윤주 기자

한화그룹이 창업과 취업에 관한 핵심 정보를 담은 드림플러스 온라인 플랫폼을 8일 오픈했다.

이 플랫폼은 한화그룹이 2014년부터 스타트업 지원·육성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창업·취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콘텐츠만을 모았다. 드림플러스는 한화그룹의 인재육성 사회공헌 브랜드다.

플랫폼은 크게 '꿈을 찾고(Find your Dream), 꿈에 도전하고(Challenge your Dream), 서로의 꿈을 연결한다(Connect your Dream)'는 컨셉으로 구성돼 있다.

'꿈을 찾고'에 들어가면 선배 창업가들의 인터뷰 동영상과 창업·취업 관련 성공 사례를 카드 뉴스 형태로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꿈에 도전하고'에선 각 분야별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지원 신청을 접수한다. 유망 스타트업이나 블록체·식음료(F&B)·교육 분야에 대한 온·오프라인 아카데미도 운영할 예정이다.

'꿈을 연결한다'는 유망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과의 사업 제휴와 아이디어 공유 기회를 제공한다. 웹사이트에 등록된 유망 기업에 사업이나 투자, 아이디어 제안을 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황윤주 기자 (hyj@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