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텔레콤, 1020세대 겨냥한 브랜드 '0' 출시

박소영 기자

thumbnailstart


SK텔레콤이 1020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0(영)'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20대 전용 브랜드 'TTL'을 선보인지 약 20년 만에 내놓은 후속작으로, '숫자가 시작되는 0'과 '젊음을 뜻하는 Young(영)'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우선 1020 세대를 위하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확대한 '0플랜' 요금제를 오는 13일 출시하고 스몰과 미디움, 라지 등 세 가지 요금을 선보입니다.

더불어 특정 콘텐츠에 몰입하는 중고등학생들을 위해 넷마블과 네오위즈 등 10여개 콘텐츠를 데이터 차감없이 이용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소영 기자 (ca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