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주항공, 회원등급 4단계로 세분화…내일부터 '실버플러스' 등급 추가

황윤주 기자



제주항공이 리프레시 포인트 회원등급을 기존 3등급에서 4등급으로 세분화했다.

제주항공은 기존의 3단계로 구성된 회원등급 체계를 10일부터 '실버플러스' 등급을 추가해 4등급으로 세분화한다고 밝혔다. 실버플러스로 승급되는 회원은 전체 회원 370만여 명 중 약 3만9000여 명에 달한다.

실버플러스 회원은 8월10일부터 우선탑승, 리프레시포인트 추가적립(항공운임의 5.5% 적립) 등의 승급에 따른 혜택을 받게 됐다.

제주항공은 기존항공사의 '보너스항공권' 개념에서 벗어나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가족이나 친구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등 이용자 관점에서 편의성을 크게 높인 새로운 형태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리프레시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회원등급별 차별화된 주요 혜택으로 ▲우선탑승 ▲위탁수하물 추가허용 ▲위탁수하물 우선처리 ▲사전 좌석 지정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회원 등급별로 할인쿠폰 제공, 회원만을 위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찜특가 프로모션 진행시 우선예매 권한 부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최근 '여행의 기준을 바꾸다'는 의미의 'NEW STANDARD'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하고 기존의 항공서비스와는 다른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황윤주 기자 (hyj@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