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자연주의 브랜드 ‘시크릿네이처’, 독일 H&A숍 로스만 동시 론칭

김지향

자연 친화적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큰 유럽 시장에서 정식 CPNP 인증 거쳐



주식회사 한국화장품(대표 이용준)의 자연주의 브랜드 시크릿네이처가 대표적인 독일 H&B스토어로 꼽히는 ‘로스만(Rossmann)’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ASW 왓슨스 그룹 소속 계열사인 로스만은 독일 대표 H&B스토어 중 하나로, 독일에만 1,800개, 유럽 내 약 3,600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고 있는 대형 유통 체인이다. 시크릿네이처는 지난 7월부터 입점 되었으며 추후 소비자 반응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으로도 진출할 예정이다.

이번에 시크릿네이처가 로스만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총 15품목이다. 대표 라인 프롬 제주 4종과 화산재 3종을 포함하여 마스크 5종이다. 물에 닿으면 오일이 거품으로 변하는 신개념 클렌져 오일 투 폼 클렌져 3종도 함께 출시한다.

이와 함께, 시크릿네이처는 지난 7월 30일 독일 QVC Beauty Night에 시크릿네이처 마스크 5종, 금잔화 프라이머스틱이 방영된 바 있다. 그중에서도 금잔화 프라이머 선스틱은 한국화장품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주력 제품이다.

독일 QVC는 미국 QVC에 이어 세계에서 가장 큰 매출 규모를 가지고 있는 독일 내 No.1 홈쇼핑 채널이다. 자연친화적인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큰 유럽 시장에서 정식 CPNP 인증을 거쳐 까다로운 QA 필터링까지 통과한 시크릿네이처의 제품들이 향후 어떤 관심을 받을지 주목할 만하다.

시크릿네이처는 독일 로스만과 QVC를 통해 유럽 시장에 첫발을 내딛게 되었지만, 이미 미국, 캐나다, 러시아, 중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