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청소년들과 '여수문화체험'

이대호 기자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이 청소년들과 함께 여수지역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2박 3일간 여수 문화체험캠프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선발된 중학생 60여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대학생 멘토와 함께 오동도, 이순신광장, 하멜전시관, 오포대 등을 탐방하며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등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문화체험캠프의 경험을 미술작품으로 표현하고, 탐방지에 대한 퀴즈 등을 통해 배움의 깊이를 더했다. 이번 캠프에서는 무더운 날씨를 감안해 모든 일정에 의료 담당 스텝이 함께했다.

미래에셋박현주재단 관계자는 "팀별로 참가자들이 서로 토론하고 기획한 활동을 수행하면서 협동심과 리더십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역사와 문화에 대해 관심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비전을 설계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글로벌 문화체험단, 금융진로교육, 희망듬뿍 도서지원, 문화체험활동비 지원' 등 다양한 교육과 체험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