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롯데백화점, 가을 웨딩시즌 앞두고 '롯데 웨딩페어' 열어 외 2건

유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롯데백화점, 가을 웨딩시즌 앞두고 '롯데 웨딩페어' 열어

롯데백화점이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전 지점에서 '롯데 웨딩페어'를 진행합니다.

웨딩페어에서는 총 250여개 패션·생활가전 상품들을 선보이며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가전제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할 경우 추가 4% 할인혜택과 모바일상품권을 추가 증정합니다.

또한 '롯데호텔서울' 웨딩홀 계약 시 식음료를 5%에서 10% 할인해주며 롯데 JTB허니문 여행 상품 상담 고객 전원에게 롯데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쿠폰을 증정합니다.


2. BC카드, "아시안게임 응원하면 금메달 드려요"

BC카드가 아시아인의 스포츠축제인 아시안게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BC카드는 8월 한 달간 BC카드를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888명을 추첨해 순금 한 냥에 상당하는 BC금메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밀탑, 옥루몽, 롯데호텔 등 전국 43개 빙수 가맹점에서 BC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 현장할인을 제공하며 베스킨라빈스에서도 1만9,500원 이상 결제시 4,000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줍니다.


3.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 출시

올리브영이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기프트카드 2종을 출시했습니다.

최대 50만원까지 만원 단위로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CJ ONE 모바일앱에 등록해 모바일 결제 수단인 앱 카드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은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충전 금액의 5%를 CJ ONE포인트로 환급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찬 기자 (curry30@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