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바이오일레븐,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라인업 강화

정희영 기자



바이오일레븐이 온가족용 '드시모네 데일리'와 13개월 이상 유소아를 위한 약국전용 '드시모네 키즈 200'을 각각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바이오일레븐은 자사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의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소비자의 필요와 편의를 고려해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드시모네 데일리는 전연령대가 섭취 가능한 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 면역력을 강화함으로써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운동 부족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수험생, 출산을 앞둔 임산부가 건강한 장내 생태계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드시모네 데일리는 천연 바닐라향이 첨가된 스틱형 분말 제품으로 보관과 섭취가 용이하며, 하루 1포 복용으로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한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2,000억 CFU를 보장하는데, 제품을 실온에서 7일 정도 보관해도 균수에 변화가 없다.

드시모네 데일리는 GS몰, 롯데닷컴, 11번가, SSG 등 온라인 쇼핑 사이트를 비롯해 현대 백화점에서 판매 중이다.

드시모네 키즈 200은 약국 전용으로, 원료부터 200억 보장균수까지 아이의 장 건강에 집중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임상면역학, 소화기 내과, 감염의학과 분야 전문의 드시모네 교수가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드시모네 포뮬러’에 장내 유익균의 성장과 활성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첨가했다.

또한 스틱형 분말 제품이라 매일 1포를 물이나 우유에 타서 섭취하면 되는데, 아이들이 선호하는 천연 딸기향을 첨가해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바이오일레븐은 내 아이의 장 건강에 최적화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약국 전용 '드시모네 키즈 200'과 더불어 보장균수 1000억 마리를 함유한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과 함께 선보임으로써 제품 선택권을 넓혔다.

드시모네 데일리와 드시모네 키즈 200,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모두 세계특허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개발자 클라우디오 드시모네 교수는 장까지 충분한 유익균이 도달하려면 얼마나 많은 균을 섭취해야 하는지 연구한 끝에 살아있는 8가지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혼합해 드시모네 포뮬러를 개발했다.

드시모네 포뮬러는 20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미국, 이탈리아, 캐나다 등 20여 개 국에서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 제품들이 생산,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았다.

드시모네 전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시모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상담도 가능하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개인별, 연령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로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