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세계면세점, 中 관광객 겨냥 칠석절 이벤트

박동준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중국 내 밸런타인데이로 통하는 칠석절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중국인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커플이 동반 가입 후 7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매일 선착순 3명에게 페이백을 해준다. 가입 후 합산 구매금액이 700달러 이상인 고객은 16달러를 1000달러 이상은 46달러, 2000달러 이상은 76달러를 돌려준다.

개인 웨이보를 통해 해시태그와 함께 하트 모양을 만든 커플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를 준다.

오는 29일까지 신세계면세점 공식 웨이보 칠석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댓글로 연인에게 받고 싶은 선물을 남기면 총 3명을 선발해 선물을 증정한다. 최종 당첨된 3인에게는 각각 아이폰X 1대, 겔랑 향수 1병, 에스티로더 립스틱 1개를 제공한다.

음력 7월 7일 칠석절은 견우와 직녀가 오작교에서 만난 날로 ‘정인절’라고도 불린다. 중국에서 이날은 연인끼리 선물을 주고받는다.

지난해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중문몰은 칠석절 기간 화장품을 중심으로 매출이 21% 가량 증가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