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우리은행, 20대를 위한 ‘스무살우리 적금’ 출시 외 2건

유지승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우리은행, 20대를 위한 ‘스무살우리 적금’ 출시...우대 금리 적용

우리은행이 대학생과 사회초년생 등 20대를 위한 고금리 '스무살우리 적금'을 출시했습니다.

'스무살우리 적금'은 20대의 자산 형성을 돕기 위해 최고 연 3.7%의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으로, 만18세부터 만30세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생활패턴에 따라 매월 꾸준히 저축하는 정기적금형과, 자투리 돈을 모으고 비상시 중도인출이 가능한 자유적금 2가지 유형이 있으며, 매월 2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습니다.


2. 농협카드, 통신요금 매월 1만 7000원 할인카드 선보여

NH농협카드가 통신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KT와 제휴한 'KT 수퍼할부카드'를 출시했습니다.

휴대폰 구매시 KT 수퍼할부카드로 결제하면 최장 36개월까지 할부로 구매가 가능하며,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1000원을, 70만원 이상은 1만7000원의 통신 요금이 할인됩니다.

이 외에도 일부 커피,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가맹점 이용시 10% 청구 할인과 전국 주요 놀이공원, CGV 영화관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도미노피자, KBO와 함께하는 ‘Domino’s Day’ 개최

도미노피자가 KBO와 함께하는 도미노 데이(Domino’s Day)를 엽니다.

다음달 6일 열리는 이번 행사는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야구장에서 고객을 초청해 프로야구 경기 관람과 함께 피자 상품권, 시구 기회를 제공합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된 95명에게는 야구 관람권 4매와 라지 포테이토 피자 1판 등이
주어집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