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T-AIA생명, 걸으면 통신비 할인해주는 'T건강걷기' 출시

박소영 기자

SK텔레콤이 14일 AIA생명, SK C&C 와 ‘T건강걷기 X AIA 바이탈리티’ 서비스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SK텔레콤 서성원 MNO 사업부장, AIA생명 차태진 대표, SK C&C 안정옥 사업대표. /사진=SKT


SK텔레콤이 AIA생명, SK C&C 와 함께 걷기목표 달성 시 통신요금을 할인해주는 'T건강걷기 X AIA 바이탈리티' 서비스를 선보인다.

오는 24일 출시 예정인 'T건강걷기 X AIA 바이탈리티'는 SK텔레콤 이용자가 바이탈리티 앱을 다운받고 주간 미션을 달성하면 매주 3,000원, 월 최대 1만 2,000원씩 총 6개월간 통신요금을 할인해주는 서비스다.

통신요금할인 혜택을 원하지 않는 고객은 매주 스타벅스 커피 1잔, 뮤직메이트 400회 음악듣기, 영풍문고 4,000원 상품권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주간 미션은 최초 주당 250포인트 이상이면 달성되며, 직전 3주간 개인의 활동량에 따라 50포인트 범위 내에서 변동된다. 일 7,500보 이상 시 50포인트, 일 1만2,500보 이상 시 100포인트가 부여돼 3~5일이면 미션을 달성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 서비스의 다양한 마케팅을 맡는다. SK C&C 는 한국인의 생활 및 소비 패턴을 반영한 ‘빅데이터 기반의 개인 건강관리 플랫폼’을 개발∙운영하고 AIA생명은 서비스에 대한 오너십을 갖고 프로그램 운영을 총괄할 예정이다.


3사는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10년 통신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비스 출시일로부터 8주동안 주간 미션 달성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씩 총 8명에게 10년치 통신비에 준하는 1200만원 지급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 서성원 MNO사업부장(사장)은 "이번 서비스 출시는 통신비 할인의 새로운 방식을 제시한다는 측면에서 큰 의의가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변화와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제휴 혜택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소영 기자 (ca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