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 예고 영상 공개! 자존심을 건 치열한 쟁탈전 ‘상상 초월’

백승기 기자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 777)’이 래퍼들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쟁탈전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17일, 금)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더욱 잔혹한 랩 배틀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이번 시즌에서는 국내 서바이벌 프로그램 최초로 베팅 시스템을 도입해 승패에 따라 돈을 뺏고 뺏기는 과정을 통해 상금을 쟁취할 우승자를 가려낸다.

“당신의 랩은 얼마입니까!”라고 외치는 MC 김진표의 멘트와 함께 래퍼들에게 베팅하는 프로듀서들과 자신의 랩을 평가 받은 래퍼들의 반응을 통해 매우 잔인하면서도 현실적인 랩 배틀이 시작됐음을 알 수 있다.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딥플로우는 “’쇼미더머니’에서 굉장히 과감한 도전을 했구나”라고 말했고, 스윙스는 “제일 신선한 시즌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전해 어디에도 없던 새로운 ‘판’이 열릴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나플라, 루피, 키드밀리, 차붐, ph-1, 최하민, 조원우, 윤병호, 오담률 등의 실력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가운데 더 콰이엇은 “’쇼미더머니’ 시즌 동안 이 정도의 랩을 보여준 사람은 없었다”며 “처음으로 전 국민이 TV를 통해 진짜 높은 수준의 랩을 듣게 되는 순간인 것 같다”말해 과연 누가 그 주인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역대급 랩 배틀이 시작된 가운데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대반전이 있다”며 “힙합 신의 트렌드를 이끄는 새로운 참가자들이 대거 출격했다. 새로운 인물들의 수준 높은 랩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8년 시즌7을 선보인다. 시즌을 거듭하며 실력파 래퍼 발굴, 뜨거운 화제성, 음원 차트 휩쓸이 등 숱한 성과를 냈으며 시즌1 ‘로꼬’, 시즌2 ‘소울다이브’, 시즌3 ‘바비’, 시즌4 ‘베이식’, 시즌5 ‘비와이’, 시즌6 ‘행주’등 역대 우승자들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은 오는 9월 7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엠넷)
[MTN 뉴스총괄부-백승기 기자(issue@mtn.co.rk)]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