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게임펍 '마이프렌즈:Dogs' 2차 베타테스트....사전예약 50만명 돌파

서정근 기자

게임펍이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마이프렌즈:Dogs'의 2차 베타테스트를 종료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이프렌즈:Dogs'는 중국의 유력게임사 넷이즈가 개발한 게임이다. 귀여운 강아지를 입양해 키우고 서로 교감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진짜 강아지를 키우는 것처럼 사료 주기, 씻기기, 쓰다듬기 등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세심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교배 시스템, 방 꾸미기, 패션대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2차 베타테스트는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구글 과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됐다. 서버 안정성과 게임 내 밸런스 체크, 전반적인 콘텐츠 점검 등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최종점검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게임펍은 "베타테스트에서 수렴한 의견을 반영해 3분기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서정근 기자 (antilaw@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