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키움증권, 펀드 가입시 여행상품권 경품 이벤트 외 2건

김예람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키움증권, 펀드 가입시 여행상품권 경품 이벤트

키움증권이 펀드 고객에게 선물을 주는 '미스터펀샤인' 이벤트를 내달 2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대상은 '키움아세안성장에이스펀드'와 '하이로이스미국스몰캡증권펀드' 고객입니다.

펀드 가입 금액에 따라 2만원 상당의 펀드쿠폰,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1000만원 이상 매수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합니다.


2. 위메프, 엘리시안강촌 시즌권 단독 판매

위메프는 엘리시안강촌 얼리버드 시즌권을 오는 31일까지 특가에 단독 판매합니다. 웰리힐리파크 시즌권도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단독으로 함께 선보입니다.

가격은 9만원대부터 30만원대까지 다양하며, 정규 스키시즌 기간 동안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리프트 티켓입니다.


3. 인터파크투어, 국내숙박 9,900원 특가 이벤트

인터파크투어가 국내숙박 상품을 9,900원 특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2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금도끼딜' 페이지를 통해 숙박 상품을 특가에 제공합니다.

매일 다른 호텔을 선정해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며 ▲더 화이트 호텔 평창 ▲더 베스트 제주 성산 ▲사천 아르떼리조트 ▲체이슨 더 리드 ▲부산 비즈니스호텔 순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예람 기자 (yeahram@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