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AIA생명, "걷기 미션 달성하면 보험료 할인" 外2건

조은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AIA생명, "걷기 미션 달성하면 보험료 할인"

AIA생명이 SK C&C, SK텔레콤과 함께 주간 미션 달성 시 보험료 등을 할인해주는 건강습관 개선 프로그램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를 선보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걸을 때마다 제공받는 바이탈리티 포인트 멤버십 등급에 따라 보험료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SKT통신요금 할인, 스타벅스 커피 1잔, 뮤직케이트 400회 음악 듣기, 영풍문고 4천원 상품권 중 1가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2. OK저축은행 '안창림 한판승OK' 적금 연장 판매

OK저축은행이 유도선수 안창림 선수의 아시안게임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안창림 한판승OK!'적금을 오는 28일까지 연장 판매합니다.

안창림 한판승OK! 적금은 매월 같은 금액을 적립해 목돈을 만드는 상품으로 기본금리 연 2.5%(세전)에 안창림 선수가 2018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 시 우대금리 1%, 은메달 획득시 0.5%, 동메달 획득시 0.3%의 우대금리가 추가로 붙습니다.


3. 하나카드, 대중교통·편의점·커피 업종 할인카드 출시

하나카드가 대중교통·편의점·커피업종에서 월 최대 3만원이 할인되는 '마이패스(my pass) 마패카드'를 출시했습니다.

하나은행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달 말까지 마패카드를 신청한 하나카드 신규 회원이 다음달 말까지 1회 이상 결제하면 연회비를 돌려줍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은아 기자 (echo@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