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백현 롯데관광 대표 "크루즈 여행으로 군 장병 사기 진작" 외 2건

이진규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백현 롯데관광 대표 "크루즈 여행으로 군 장병 사기 진작"

롯데관광개발이 육군 8군단을 방문해 추석 코스타 포츄나호 전세선 크루즈 승선권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롯데관광은 국방의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피로에 지친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3000만원 상당의 크루즈 승선권을 위문품으로 전달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백현 롯데관광 대표이사 사장과 황인권 8군단장이 참석했습니다.

백현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크루즈 여행이 나라를 위해 충성을 다한 육군 8군단 소속 군 장병들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사기를 진작 시킬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2. K쇼핑, 중국 가전회사 '하이얼'과 MOU 체결

KTH의 T커머스 K쇼핑이 중국 칭다오에 있는 가전회사 '하이얼'과 전략적 업무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K쇼핑은 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에서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하는 중소기업 상품의 유통 활성화에 힘쓰고 우수한 제품을 발굴할 계획입니다.

김태환 KTH 대표이사는 "하이얼은 세계적으로 높은 인지도는 물론 가성비 좋은 가전제품이 강세인 글로벌 기업"이라며 "하이얼과의 전략적 업무제휴 및 협력을 통해 상품 경쟁력은 물론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한국P&G 신임 대표에 발라카 니야지 선임

한국P&G 신임 대표에 발라카 니야지(Balaka Niyazee) SK-II 글로벌세일즈 디렉터가 오는 10월 1일자로 선임됩니다.

니야지 신임 대표는 P&G의 스킨케어 브랜드 SK-II의 글로벌 영업을 총괄하며 탁월한 리더십을 인정받았습니다.

니야지 신임 대표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직원, 이해관계자 등 P&G를 접하는 모든 이들의 하루, 그리고 삶에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진규 기자 (jkmedi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