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G마켓, 가을 패션 '슈퍼프라이데이' 오픈 외 2건

고장석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G마켓, 오늘 하루 가을 패션 '슈퍼프라이데이' 오픈

G마켓이 금요일인 오늘(31일) '슈퍼 프라이데이'를 열고 가을 패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합니다.

이번 행사에선 '가을 패션'상품인 여성·남성 의류는 물론 신발, 가방, 수입 명품 등에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해당 상품군에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데, 1만 5,000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7,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ID) 당 1회씩 지급되는데 오늘 하루 동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롯데 롭스, 미용만화 작가 `된다`와 함께하는 할인전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미용만화 작가 '된다'와 함께 최대 60% 할인해주는 '된다세일'을 진행합니다.

기간은 오늘(31일)부터 9월 6일까지로 총 4,000여 품목에 대해 할인을 제공합니다. 메디힐, 셀라피, 바이오더마 등 기초 제품과 삐아, 스틸라, 릴리바이레드 같은 인기 색조 브랜드가 포함됩니다.

또한 '된다' 작가가 직접 사용해 보고 추천하는 제품도 함께 소개됩니다.


3.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 최대 70% 할인 추석기획전

서울우유가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2018 추석맞이 기획전 및 감사이벤트'를 다음 달 19일까지 진행합니다.

기획전에서는 유제품부터 가공식품, 건강식품, 신선식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별 선물세트가 최대 70%까지 할인됩니다.

행사종료시까지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서울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경품 행사도 진행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고장석 기자 (broke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