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카드, 브랜드가치평가 7년 연속 '트리플 크라운' 달성

이유나 기자



신한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8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이로써 신한카드는 올해로 7년째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3대 평가기관(한국생산성본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표준협회)의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게 됐다. 7년 연속 브랜드가치 평가 3관왕을 달성한 것은 카드업계는 물론 모든 금융기관 중 처음이다.

신한카드는 3대 기관 브랜드가치 평가뿐만 아니라 산업정책연구원 주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브랜드 스탁 주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용카드 부문 9년 연속 1위, 인터브랜드 주최 Best Korea Brands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선정, 한국브랜드경영협회 주최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신용카드 부문 1위 외 다수의 브랜드가치 평가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신한카드는 업계 1위에 만족하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한 결과, 지속적으로 브랜드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