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옛 자일대우자동차판매 부지 '부평 제이타워 3차' 10월 분양 예정

문정우 기자

'부평 제이타워 3차' 조감도.

인천 부평 국가산업단지의 랜드마크 부지로 알려진 옛 자일대우자동차판매 부지에 첨단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선다.

지식산업센터 전문 시행사 제이앤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천동 426-1번지 일대에 짓는 '부평 제이타워 3차'를 10월 분양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평 제이타워 3차는 지하 1층 지상 15층 연면적 11만3,682㎡ 규모로 구성된다. 제조업 특화설계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되며 1~4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13~15층에는 기숙사 시설이 들어선다.

세부적으로는 지식산업센터 592실, 상업시설 76실, 기숙사 364실로 구성된다. 특히 지식산업센터 전체 호실의 전용면적을 100㎡ 이하로 구성해 입주 기업들이 필요한 면적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인천지하철 1호선 갈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한 정거장 거리에는 서울 지하철 7호선과 환승역인 부평구청역이 있다. 경인고속도로 부평나들목을 통해 서울로 이동하기도 쉽다.

주변에는 부평구청, 홈플러스 작전점, 갈산근린공원, 굴포천 생태하천, 부평관광호텔 등의 업무와 관계된 다양한 공공시설이나 편의시설들이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다.

부평 제이타워 3차 분양 홍보관은 인천시 부평구 청천동 426-1에 마련됐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문정우 기자 (mjw@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