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이스 홈센터 2호점, 목동에 문 열어

유찬 기자

목동점 내부 사진제공=유진그룹

유진그룹은 계열사 이에이치씨(EHC)의 공구·철물·인테리어 쇼핑매장 '에이스 홈센터' 2호점인 목동점이 문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에이스 홈센터는 생활공간을 수리·보수하고 꾸미는데 필요한 상품을 한 곳에 모은 홈 임푸르브먼트(Home Improvement) 전문 매장이다. 상품 구매는 물론 인테리어 스타일 쇼룸을 둘러보고 상담까지 할 수 있다.

2호점은 기존 홈데이 목동점을 리모델링해 1층은 에이스 홈센터가 들어섰고 2층은 홈데이의 인테리어 쇼룸, 3층은 인테리어 자재 전시장과 상담실로 구성했다.

이에이치씨는 가정용부터 전문가용 상품을 아우르는 제품군을 보요한 홈센터와 인테리어&리모델링 매장인 홈데이 전문성이 더해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이치씨 관계자는 "에이스 홈센터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선진국형 유통매장"이라며 "지역상인들과 상생을 도모하고 국내 우수한 중소업체 판로확대 지원을 위해서도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찬 기자 (curry30@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