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스타필드 하남 개점 2주년 감사 대축제 외 2건

김혜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내용]
1. 스타필드 하남 개점 2주년 감사 대축제 진행

스타필드 하남이 개점 2주년을 맞아 감사 대축제를 진행합니다.

'스타필드 하남 개점 2주년 감사 대축제'는 온 가족이 체험 가능한 '캐릭터 페스티벌'을 비롯해 엔터테인먼트 시설 초특가 할인 이벤트와 20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사은 행사 등으로 진행됩니다.

또 새로운 메카드 시리즈인 '요괴메카드'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최초로 선보여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2. G마켓-옥션, 추석 인기 여행지 최대 10만원 할인

G마켓과 옥션이 인기 여행지 상품을 최대 10만원 할인하는 '미리 추석 여행 추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 달 20~30일 출발할 수 있는 괌, 사이판, 후쿠오카, 방콕 등 인기 여행지와 국내 숙박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30일까지 신한·KB국민·BC·우리·NH농협 카드로 국내외 패키지, 에어텔, 입장권 등을 결제하면 최대 1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3. 매일유업, 영유아 전용 물 ‘매일 첫 워터’ 출시

매일유업이 자녀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마시게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영유아 전용 물인 '매일 첫 워터'를 출시했습니다.

매일 첫 워터는 백두산에서 지리산으로 이어지는 백두대간 중 청정한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영동 지역이 수원지인데요.

영동의 깨끗한 물을 역삼투압(RO) 기법으로 정수하고 3회에 걸쳐 자외선(UV)과 고온ㆍ저온 살균 또 3차 필터링을 실시해 엄격하게 품질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