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프롬바이오 이하늬 와일드망고, '제17회 MTN 대학생 광고공모전' 참가

오성록 기자

사진제공 = 프롬바이오


‘프롬바이오’가 최근 SNS를 통해 이하늬 다이어트 젤리로 잘 알려진 와일드망고 제품으로 'MTN 대학생 광고공모전'에 참가한다.

'MTN 대학생 광고공모전'은 기획안 작성, 광고 영상 제작 등 TV 방송을 전제로 하는 광고 제작의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실무형 공모전이다.

이 공모전에 참가하는 건강기능식품기업 프롬바이오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제품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으며 독점원료 및 특허가 20여 건에 이른다.

특히 '다이어트엔 와일드망고'는 이하늬 다이어트, 1일1젤리 등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외에도 프롬바이오는 관절연골에 좋은 신소재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100% 식물성 원료의 기능성 소화불량에 효과적인 '위건강엔 매스틱' 등 다양한 건강기능성 식품을 판매한다.

프롬바이오 마케팅 담당자는 "광고공모전을 통해 프롬바이오 제품을 향한 대학생들의 시선을 파악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 이라며 "참신한 아이디어로 와일드망고 젤리 제품을 널리 알려줄 수 있는 광고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MTN 대학생 광고 공모전'은 예선과 본선을 거쳐 10월 27일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오성록 기자 (osrwkd@gmail.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