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로나민C 추석선물세트 출시

윤석진 기자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18 오로나민C 명절 선물세트'를 리뉴얼 발매 했다고 12일 전했다.

이번 오로나민C 명절 선물세트는 오로나민C(120ml) 10입 2개로 구성된 패키지로, 건강한 추석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생기를 전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패키지에서 '생기로운 명절' 콘셉트의 카툰 디자인을 선보이며, 전속모델 전현무와 경리, 황제성을 주인공으로 한 상황을 그려내 오로나민C만의 고품격 유머코드를 전달했다.
오로나민C 명절 선물세트는 가까운 슈퍼마켓과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 동아오츠카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장주호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져는 "오로나민C는 비타민C를 비롯해 비타민 B2, B3, B6, 필수아미노산 3종류를 함유하고 있어 하루에 필요한 종합 비타민을 마실 수 있는 드링크"라며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 명절에 건강한 생기와 웃음을 전달할 수 있는 오로나민C 선물세트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