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라디오스타 조인성, 고장환 번호 유출? “당시 화나, 지금은 해프닝으로 기억”

백승기 기자



라디오스타 조인성이 개그맨 고장환으로 인해 자신의 번호가 유출된 것에 대해 “지금은 해프닝으로 기억한다”고 밝혔다.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 등 영화 ‘안시성’의 주역들이 출연했다.

이날 조인성은 고장환으로 인해 카드사에 자신의 번호가 유출된 사연을 언급하며 “당시에는 화가 났지만 지금은 시간이 흘렀고 하나의 해프닝으로 기억한다”고 말했다.

이에 MC윤종신은 “번호를 바꾸면 고장환에게 안 알려줄거냐?”고 물었고, 조인성은 “이미 바꿨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지난 1월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고장환은 카드사 직원의 VIP 지인 추천 요청에 실수로 조인성의 전화번호를 넘겼다고 말하며 조인성에게 사과를 했다.

당시 고장환은 “제게 상위 5~10% 분들만 쓴다는 카드 가입 제안이 들어왔다. 카드사 직원이 아는 분 있으면 소개해달라고 해서 순수한 마음에 조인성 번호를 알려줬다”며 “카드설계자에게 번호를 누가 알려줬냐고 하면 내 이야기를 안 했으면 좋겠다고 했지만 6시간 뒤에 전화가 오더니 제 이름을 이야기 했다고 하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리고 나서 한 10분 뒤 조인성에게 전화가 왔다”며 “조인성이 “‘장환아 우리가 그 정도까지는 아니다’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